하이킥3 관계도 진짜로 화려한 캐스팅

네티즌들 하이킥 관계도 보니 더욱 빨리 보고싶은 마음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8/01 [15:18]

하이킥3 관계도 진짜로 화려한 캐스팅

네티즌들 하이킥 관계도 보니 더욱 빨리 보고싶은 마음

이민희 | 입력 : 2011/08/01 [15:18]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3 관계도가 공개돼 화제다. 9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하이킥3’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지난 7월 29일 MBC 새 일일시트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가제)’의 인물 관계도를 공개했다.

하이킥3 관계도에는 배우 안내상과 윤유선이 부부로 등장하고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이종석과 f(x) 멤버 크리스탈이 각각 아들과 딸로 출연하고, 슈퍼스타K의 강승윤은 이종석의 친구로 시트콤에 도전한다.

▲ 초록뱀미디어 _ 출처     

서지석과 윤계상은 윤유선의 남동생이자 안내상의 처남으로 각각 체육교사와 보건소 의사 역을 맡아 허당 형제로 출연 연기한다. 서지석과 같은 학교에 근무하는 국어교사로 출연하는 박하선과 그녀의 사촌으로 김지원이 합류했으며 박하선은 서지석과 고영욱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이룰것으로 전해져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한다.

하이킥3 관계도를 본 네티즌들은 하이킥 관계도 보니 더욱 빨리 보고싶은 마음, 화려한 캐스팅, 출연진만 봐도 재미있을 듯, 대박날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병욱 PD가 총지취하는 ‘하이킥3’는 총 120부작으로 제작되며 오는 9월 19일 첫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