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닮은꼴 의대생 남자 30명 모두 구애

미친 스펙과 미모 큰 화제

김미숙 | 기사입력 2011/08/02 [17:20]

아이비 닮은꼴 의대생 남자 30명 모두 구애

미친 스펙과 미모 큰 화제

김미숙 | 입력 : 2011/08/02 [17:20]
아이비 닮은꼴 의대생이 화제다. 케이블채널 tvN 러브스위치는 지난 1일 여름특집으로 기존형식에서 반대로 남자 30명이 싱글녀 1명을 두고 미팅을 하는 새로운 시도를 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싱글녀 김윤정씨는 가수 아이비를 쏙 빼닮은 외모에 현재 26살로 대구 가톨릭 의대 본과 4학년에 재학중인 것으로 알려져 남성 출연자들은 설레임을 감추지 못했다.

▲ tvN 러브스위치 방송화면 _ 출처  

아이비 닮은꼴 김윤정씨는 인형같은 외모와 똑 부러진 성격으로 시선을 모았으며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의대생으로 야구장에서 치킨과 맥주를 함께 먹을 남자를 찾는다고 밝혔다. 또 의사국가고시를 합격한 다음에 인턴을 해야 한다, 바쁜 나를 6:4 정도로 이해해 줄 수 있는 남성을 원한다고 전했으며 이에 남성출연자들은 10:0이라고 외치는 등 열렬한 구애를 펼치기도 했다.

이날 시선을 한몸에 받은 김윤정씨는 결국 다이어트 마켓의 마케팅 팀장으로 근무중인 전민혁씨를 선택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아이비 닮은꼴에다 성격도 착한 것 같고 취미도 야구 관람 심지어 의대생이라니 남자들의 꿈에나 나올 법한 여자, 미친 스펙, 아 직접 한번만 만나보고 싶다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