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손태영 가족 편한차림 우월가족

함께 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우월한 포스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8/05 [09:37]

권상우 손태영 가족 편한차림 우월가족

함께 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우월한 포스

이소정 | 입력 : 2011/08/05 [09:37]
배우 권상우와 손태영 가족의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권상우-손태영 부부와 그들의 아들 룩희 군이 담긴 가족사진이 게재됐다.

편한 차림의 권상우-손태영 가족은 함께 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우월한 포스를 풍겨 네티즌들의 부러움과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권상우는 모자와 선글라스에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비닐 쇼핑백을 어깨에 둘러매고 있는 모습으로 여느 아버지들과 다르지 않은 자상함을 보이기도 했다.

▲ 온라인커뮤니티.손태영미니홈피 _ 출처     

또한 손태영은 블랙 민소매 원피스에 샌들을 신고 있지만 우월한 각선미와 외모로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아들 룩희 군은 엄마와 커플룩을 연상케하는 블랙계열의 점프수트를 입고 있었고 특히 뽀글거리는 머리로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행복해 보여요, 훈훈한 가족 사진, 룩희가 엄마 아빠 닮아서 미남이네요, 룩희 뽀글이 귀여워, 저런 편안한 차림도 완벽 소화. 연예인 포스 발산하는.., 가족 화보가 따로 없네요 등의 부러운 반응을 보였다. 권상우는 오는 9월 정려원과 함께 찍은 영화 ‘통증’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