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버블팝 활동 중단 안무 고칠바에 활동안해

이유는 너무 선정적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8/05 [12:39]

현아 버블팝 활동 중단 안무 고칠바에 활동안해

이유는 너무 선정적

이민희 | 입력 : 2011/08/05 [12:39]
포미닛 현아가 버블팝 방송활동을 중단한다. 현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4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로부터 현아의 버블팝 안무가 선정적이라는 의견이 제기된 것에 대해 버블팝의 무대로 방송출연을 하지 않겠다는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 SBS인기가요 캡쳐, 큐브 엔터테인먼트 _ 출처   

이어 버블팝의 포인트 안무 부분을 제외하고 무대에 오르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방송심의위는 4일 현아의 버블팝 안무가 청소년들이 보는 방송 시간대에 노출되기엔 다소 선정적이라고 밝혔다.

또 이에 대한 의견을 듣기 위해 각 방송사의 PD들에게 출석을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아는 5일부터 7일까지 지상파 3사의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노래가 나온지 언젠데 왜 이제와서, 안무가 좀 지나치다는 생각도 든다, 그냥 해요, 가수들이 지나치게 선정적이고 외모지향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분명히 짚고 넘어가야 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선정적이지 않지만 매력적인 무대를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내놨다. 한편, 현아는 지난 7월 5일 버블팝으로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