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일본진출 앞두고 최종 조율중

일본진출을 위해 한번만 안아줘 의 방송활동을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8/07 [09:17]

걸스데이, 일본진출 앞두고 최종 조율중

일본진출을 위해 한번만 안아줘 의 방송활동을

이민희 | 입력 : 2011/08/07 [09:17]
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가 일본진출을 위해 한번만 안아줘 의 방송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걸스데이가 6일 MBC 쇼 음악중심 을 마지막으로 방송활동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일본진출 준비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10여 곳의 일본 기획사 및 투자사들로부터 일본진출에 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이 중 3곳에서 2억엔 이상의 거액과 일본 진출시 최상의 활동을 보장한다는 조건을 제시해 8월경 계약 마무리를 짓고 9월부터 일본 활동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계약 조율중인 일본 기획사들은 걸스데이 멤버들의 귀엽고 깜찍한 비주얼과 애교와 발랄한 음악색을 최대 매력으로 꼽고 있다'며 '계획보다 빠른 일본 진출에 대한 준비로 금주 MBC 쇼 음악중심 을 마지막으로 방송활동을 마무리 지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실제로 7월에는 일본의 기획사 및 투자사 4곳이 국내 걸스데이 소속사를 방문해 일본 진출에 대한 계약을 협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걸스데이는 지난해 7월 갸우뚱 으로 데뷔해 올해 3월 반짝반짝 으로 7주 연속 SBS 인기가요  take7에 진입, 지난 7월 발표한 한번만 안아줘 도 TAKE7 및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