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역대 최고 점수 극찬

안정적이고 완벽한 연기로 부드러운 스케이팅 선보여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8/08 [10:07]

크리스탈 역대 최고 점수 극찬

안정적이고 완벽한 연기로 부드러운 스케이팅 선보여

이민희 | 입력 : 2011/08/08 [10:07]
걸그룹 에프엑스(f(x)) 멤버 크리스탈이 키앤크 역대 최고 점수를 기록해 화제다. 지난 7일 방송된 키스앤크라이 5차 대회에서 크리스탈 이동훈 커플은 선물을 주제로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에 맞춰 안정적이고 완벽한 연기로 부드러운 스케이팅을 선보였다.

특히, 크리스탈은 화려한 불꽃이 나오는 지팡이를 든채 빠른 속도의 로테이션 리프트를 선보이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퍼포먼스를 시청자들과 심사위원들에게 선보였다.

이날 심사위원 고성희는 전문 댄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라며 극착은 아끼지 않았고, 김장훈 역시 지금까지 본 키스앤크라이 공연을 통틀어 가장 편안하게 본 무대였다 칭찬했다.

▲ SBS 키스앤크라이 방송화면 _ 출처    

김연아는 체력관리를 조금 신경 썼으면 좋겠다. 조금은 힘들어보인다 크리스탈을 걱정했다. 크리스탈 이동훈 팀은 심사위원들로부터 9.6, 9.5, 9.7 점을 획득해 총정 38.5점을 받아 역대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키앤크 역대 최고 점수를 받은 크리스탈은 자신의 합산 점수를 보고 깜짝 놀라며 어떻게 이렇게 받을 수 있어요? 되물으며 놀라움과 감격스러움을 드러냈다. 한편, 키앤크 5차 대회의 1위는 김병만-이수경 팀이 차지했으며 크리스탈-이동훈 팀, 손담비-차오름 팀이 공동 2위를 기록했다. 이규혁-최선영 팀은 4위를 차지했으며 박준금-김도환 팀은 5위로 아쉽게 탈락해 눈물속 퇴장을 하게 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