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김희철 팔짱 친남매 같은 다정한 분위기

지금은 우리는 슈퍼시대에요 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김명선 | 기사입력 2011/08/08 [11:41]

태연 김희철 팔짱 친남매 같은 다정한 분위기

지금은 우리는 슈퍼시대에요 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김명선 | 입력 : 2011/08/08 [11:41]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팔짱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은 지난 6일 자신의 트위터에 소녀시대 고마워 너희들 첫 방 때 맛난 거 잔뜩 사들고 갈게. 지금은 우리는 슈퍼시대에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 김희철, 이특 트위터 _ 출처    

또 같은 날 김희철도 음악중심에 응원 온 고마운 소녀시대 동생들 지금은 소녀시대 우리는 슈퍼주니 어에요 라는 글과 함께 이특이 게재한 사진을 올렸다. 이어 김희철은 소시들이 젤 예쁘고 깜찍하더라.고 덧붙였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최근 5집으로 컴백한 슈퍼주니어를 응원하기 위해 찾아온 소녀시대의 모습이 담겨있다.

태연, 써니, 서현, 티파니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사진 속에서 태연과 김희철이 다정하게 팔짱을 하고 있는 모습에 시선이 모아진다. 태연과 김희철이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친남매 같은 분위기를 보여줘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다.

태연과 김희철이 팔짱을 하고 있는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 사이 좋아 보인다, 다들 너무 사이가 좋아 보여요, 태연과 김희철은 꼭 친오빠와 동생 같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