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작교형제들 시청률 2회만에 20% 돌파

좌충우돌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유쾌한 내용의 가족드라마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8/08 [15:05]

오작교형제들 시청률 2회만에 20% 돌파

좌충우돌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유쾌한 내용의 가족드라마

한미숙 | 입력 : 2011/08/08 [15:05]
KBS 2TV 주말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시청률이 방송 2회만에 20%를 돌파해 화제다. 지난 7일 KBS 오작교 형제들은 시청률 20.5% 기록, 첫 방송 시청률인 17.2%보다 3.3% 포인트 상승한 수치를 기록했다.

오작교형제들은 서울 근교 오작교 농장에서 살아가는 ‘열혈 엄마’ 박복자와 ‘진상 아빠’ 황창식 등 황씨 부부와 네 명의 아들들 앞에 갑작스럽게 등장하게 된 백자은의 이야기를 통해 좌충우돌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유쾌한 내용의 가족드라마다. 

▲ KBS 2TV 주말드라마 오작교형제들 방송화면 _ 출처 

이날 방송에서는 얼짱 백자은(유이)과 까칠한 경찰 황태희(주원)가 백자은의 아버지인 백인호(이영하)로 인해 얽히고 설킨 운명으로 엮이는 내용이 방송됐다. 특히, 황창식(백일섭)은 백인호(이영하)가 ‘오작교 농장’을 되돌려달라고 요구한 사실을 아들들에게 털어놓고 방법을 모색하던 중 아내 박복자(김자옥)에게 발각돼 흥미를 더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자은과 태희의 인연이 기대된다, 점점 재미있어질 듯, 오작교 농장이 어떻게 될지 기대된다, 유이와 주원의 티격태격 사랑 이야기가 너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