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충격 화장 과한 메이크업 무서워요

눈썹을 덮는 웨이브헤어에 짙은 스모키 화장을 선보이고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8/10 [09:56]

엄정화 충격 화장 과한 메이크업 무서워요

눈썹을 덮는 웨이브헤어에 짙은 스모키 화장을 선보이고

이소정 | 입력 : 2011/08/10 [09:56]
가요계 섹시퀸이자 배우 엄정화가 충격적인 화장으로 의도하지 않은 웃음을 선사해 화제다. 지난 9일 엄정화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메이크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엄정화는 눈썹을 덮는 웨이브헤어에 짙은 스모키 화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회색렌즈를 착용해 신비롭긴 하지만 으스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다소 과한 아이메이크업과 두껍게 그린 립스틱 때문에 엄정화 충격 화장이라는 반응을 이끌었다.

▲ 엄정화 트위터 _ 출처 

트위터에 사진을 올린 뒤 부정적인 반응에  엄정화는 무서움을 완화하기 위한 사진이라며 자신의 애완견 탱글이의 사진을 공개하고 "오랜만에 귀여운 메이크업이라 올렸더니 다들 무섭다하구 미안합니다" 라는 사과의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애완견 탱글이 사진은 주인인 엄정화와 똑같은 헤어스타일과 졸린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한편, 엄정화의 동생 엄태웅은 엄정화의 충격 화장을 보고 "탱글이인줄 알았네" 라는 댓글로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주인과 강아지가 씽크로율 100%, 자연스러운 얼굴이 더 예뻐요, 납량특집 메이크업 잘 봤습니다 등의 다양하고 재미있다는 반응이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