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재벌녀 변신 나성실? 패러디

환상의 커플 나성실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 선사

김명선 | 기사입력 2011/08/10 [11:12]

한예슬 재벌녀 변신 나성실? 패러디

환상의 커플 나성실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 선사

김명선 | 입력 : 2011/08/10 [11:12]
배우 한예슬이 KBS 2TV 스파이 명월에서 싸가지 재벌녀 나성실로 변신해 화제다. 지난 9일 스파이 명월 10회에서 에릭의 기획사에 연습생으로 들어가 고군분투하는 것이 그려졌다. 연습생 신분인 한예슬은 드라마 조연으로 발탁돼 재벌녀로 변신해야 했지만 연기에 서투르기 짝이 없었다.

보다 못한 강우는 명월을 데리고 의상숍으로 가 비싼 옷을 사 입히고 고급 레스토랑에 데려가 가장 비싼 식사를 하게 했다. 이어 강우는 명월에게 태어날 때부터 잘난 사람은 없어. 너 하기 나름이야. 비싸게 굴어. 그래야 사람들이 함부로 못해 라고 충고했다.

▲ KBS 2TV 스파이 명월 방송화면 _ 출처 

이날 방송에서는 재벌녀로 변신한 한예슬이 자신의 이전 작품 속 캐릭터였던 환상의 커플의 나상실을 패러디한 나성실을 연기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한예슬은 나상실이 제일 잘 어울리는 듯 꼬라지 하고는, 한예슬 재벌녀로 변신한 거 보니 역시 있는 집 자식이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스파이 명월 10회는 AGB 닐슨미디어에 따르면 7.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