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김형민 열애 드라마에서 진짜 연인으로

올해 초쯤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진 것으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8/10 [16:28]

김빈우 김형민 열애 드라마에서 진짜 연인으로

올해 초쯤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진 것으로

이소정 | 입력 : 2011/08/10 [16:28]
배우 김빈우가 실제 열애 중인것을 밝혀 화제다. 김빈우의 남자친구는 지난해 10월 종영한 KBS 아침드라마 엄마는 예쁘다에 나란히 함께 출연한 동료배우 김형민이다. 극중 김형민은 다른 남자를 사랑하는 김빈우를 짝사랑하는 역할로 그녀와 호흡을 맞췄지만, 실제로 김빈우의 마음을 사로잡은 진짜 연인이 됐다.

열애설이 불거진 당시 김빈우는 팬들의 과한 시선을 염려한 듯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은 채 언급 자체를 피했지만, 뒤늦게 공식 커플임로 거듭난 상태다. 김형민 측은 "두 사람이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해졌고, 동료에서 연인으로 관계가 발전한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올해 초쯤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안다" 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 김빈우 미니홈피 _ 출처     

이어서 "친구처럼 연인처럼 잘 지내고 있다. 아직 결혼을 언급할 정도로 깊은 관계는 아니다. 조심스레 사랑을 잘 키워나가고 있으니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 는 당부를 더했다. 김빈우 김형민 열애 소식에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잘 어울리는 커플, 좋은 인연 이어가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빈우는 올해 4월까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패션 오브 크라이 시즌1과 2의 MC로 활동했으며, 김형민은 최근 종영한 tvN 로맨스가 필요해 에서 최송현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팬들의 사랑을 받게 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