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미연 여전히 눈부신 그녀

오랜시간 우정을 쌓아온 배우 고현정에 대한 깊은 애정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8/12 [11:02]

택시 이미연 여전히 눈부신 그녀

오랜시간 우정을 쌓아온 배우 고현정에 대한 깊은 애정

이소정 | 입력 : 2011/08/12 [11:02]
배우 이미연이 동료 배우 고현정에 대한 깊은 애정을 과시해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현장토크쇼 TAXI는 200회 특집을 자축하며 이미연과 미국 라스베이거스 일대를 여행하는 방송을 내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미연은 오랜 시간 우정을 쌓아온 배우 고현정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 케이블 채널 tvN 현장토크쇼 TAXI 캡쳐 _ 출처    

둘은 대학 입학 동기로 두 사람이 각각 하이틴 스타와 미스코리아로 활약하던 시절부터 돈독한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연은 "저는 고교시절부터 바쁘게 일하다가 대학생활을 즐기고 싶을 때였고, 현정이는 미스코리아로 뽑히고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안 할 때라 서로가 의지할 수 있는 시기였다"며 고현정과의 추억담을 밝혔다.

이에 MC 공형진은 그 시절 이미연이 막 TV에 출연하기 시작한 고현정을 보며 대학 동기인데 앞으로 잘될 것이라고 열을 내며 홍보했던 기억이 난다고 맞받아쳤다. 한편 이미연은 촬영 내내 소탈하고 성실한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고소공포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랜드캐니언을 여행하는 경비행기에 올라 건강하고 밝은 매력을 뽐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택시 200회 특집은 2부에 걸쳐 방영된다. 그랜드캐니언과 후버댐 등 미국의 웅장한 자연 경관을 화면으로 담아낼 예정이며 오는 18일 밤12시에 2부가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