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호 코치 연상 아내 7살차이

일곱살 연상의 아내와 작년 5월에 결혼했다 말해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8/13 [11:30]

김지호 코치 연상 아내 7살차이

일곱살 연상의 아내와 작년 5월에 결혼했다 말해

한미숙 | 입력 : 2011/08/13 [11:30]
 MBC '무한도전 조정특집'에 출연한 김지호 코치가 7살 연상의 아내와 100일 된 딸이 있다고 고백해 화제다. 지난12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아침-무릎팍 스타'에 게스트로출연한 김지호 코치는 결혼 사실을 밝히며 아내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김코치는 "일곱살 연상의 아내와 작년 5월에 결혼했다 며 대학생때 리더십 트레이닝을 받고 있을 때였는데 7살 연상의 강사였던 아내에게 반해 먼저 대시해 사귀게 됐다"고 털어놨다. 공개된 웨딩 사진 속 아내는 연예인 못지 않은 빼어난 미모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화면 _ 출처     

이어 김코치는 "현재 100일이 조금 안 된 딸이 있다, 유재석과 육아에 대해 이야기하며 조언을 얻곤 한다. 아이가 많이 운다고 이야기 했더니 유재석이 아내와 아이를 잘 챙겨주면 된다고 이야기 해줬다"고 말했다.

한편, 김코치는 무한도전 출연 당시 ‘Sorry I’m married’라고 수놓아진 모자에 대해선 "작년에 아내와 미국 여행 갔다가 새긴 것인데 새겨주던 미국인도 너무 웃기다고 하더라 며 이렇게 큰 파장을 일으킬 줄 몰랐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