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비율몸매 전세홍 럭셔리 악녀로 변신

드라마 여제 에서 악역 첫도전 장신영과 라이벌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8/14 [15:18]

황금비율몸매 전세홍 럭셔리 악녀로 변신

드라마 여제 에서 악역 첫도전 장신영과 라이벌

이민희 | 입력 : 2011/08/14 [15:18]
배우 전세홍이 생애 첫 악역에 도전한다. E채널 드라마 여제(女帝: 여자 황제)(극본 최윤정, 연출 최도훈)에 최유미 역에 전격 캐스팅된 전세홍은 극 중 장신영(서인화 역)의 라이벌로 등장, 부유한 배경에도 서인화에 대한 질투심으로 가득 찬 럭셔리 악녀로 변신한다.


데뷔 후 꾸준한 활동으로 연기력을 다져온 전세홍은 이번 E채널 특별기획 드라마 여제를 통해 그동안 드러내지 못한 전세홍표 차도녀 연기를 한껏 보여줄 예정이다. 최유미는 외모, 집안환경 등 완벽한 조건임에도 사랑하는 남자의 마음만큼은 가지지 못해 그 사랑이 향해있는 인화에게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인물. 사랑과 질투를 오가며 집착으로 변모하지만, 갈구하는 사랑 뒤에 연민을 자아내야 하는 세심한 감정 연기가 필요한 역할이다.

최도훈 감독은 '이번 여제에 죽기 살기로 임하겠다는 전세홍씨의 자세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며 '화려한 비주얼 때문에 오히려 연기자로서의 좋은 장점들이 가려진 부분도 있다. 배우 전세홍의 진짜 모습을 끌어낼 것' 이라며 악역으로 변신한 전세홍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일본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13부작 드라마 여제는 돈과 권력에 짓밟혀 화류계 삶을 시작한 여자가 최고의 위치에 올라 권력형 비리로 타락한 이들을 향해 통쾌하게 복수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일본을 배경으로 한 호스티스의 삶을 한국의 정서에 맞게 각색해 기존 드라마 소재의 파격을 선보일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