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 식단 몸매비결은 바로 이것

얼짱 몸매와 외모 비결은 바로 어머니의 손맛이라 밝혀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8/15 [13:29]

박시후 식단 몸매비결은 바로 이것

얼짱 몸매와 외모 비결은 바로 어머니의 손맛이라 밝혀

이민희 | 입력 : 2011/08/15 [13:29]
배우 박시후가 방송을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KBS 2TV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 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시후가 다이어트 방법과 식단을 밝혔다. 이번 박시후의 식단공개를 통해 드러난 얼짱 몸매와 외모 비결은 바로 어머니의 손맛이었다.

방송에서 박시후는 일상생활 속에서 몸매를 가꿀 수 있는 간단한 운동 방법으로 근육 긴장 다이어트 비법과 복근, 가슴근육 운동 등 손쉽게 명품 몸매가 되는 방법을 소개했다. 특히 박시후는 어머니가 직접 싸줬다는 다이어트 도시락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 SBS TV 한반의 TV연예 방송화면 _ 출처  

공개된 식단은 삶은 감자(109kcal), 바나나(100kcal), 삶은 달걀(80kcal) 등으로 모두 합쳐도 300kacl가 넘지않는다. 박시후는 단시간에 다이어트가 가능한 저칼로리 식단이라고 자랑했다. 이어 "끼니마다 적게 먹으니까 2~3시간에 하나씩 자주 먹는다"며 "바나나는 섬유질이 있어서 변비에도 도움이 된다. 여성들에게 굉장히 좋다"고 추천했다.

또한 박시후는 특히 감자를 꺼내들고 "이 세상에서 최고로 맛있는 감자"라고 소개하며 도시락은 어머니가 직접 싸줬음을 강조해 자신의 몸매와 외모 비결이 무엇인지를 드러냈다. 한편, 박시후는 현재 KBS 2TV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로 문채원과 호흡을 맞추며 첫 사극 연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