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라디오스타 200회 인증샷 기대되는 특집

초호화 캐스팅 정재형 김희철 이적 존박

김명선 | 기사입력 2011/08/18 [11:36]

김희철 라디오스타 200회 인증샷 기대되는 특집

초호화 캐스팅 정재형 김희철 이적 존박

김명선 | 입력 : 2011/08/18 [11:36]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라디오스타 200회 특집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8일 김희철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정재형 김희철 이적 존박 라디오스타 200회 특집 재밌게 끝났음 재형형은 역시 재형형 이적형도 역시 이적형 존박 씨는 영어 진짜 잘하고 사람이 착하고 순수함 난 야한데 라며 사진 한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녹화장에서 만난 네 사람이 나란히 서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과거 정재형과 같은 헤어스타일이라고 얘기한 바 있는 정재형과 김희철 두사람은 웨이브진 단발 스타일의 헤어에 가르마 방향이 서로 달라 시선을 모으고 있다.

▲ 김희철 트위터 _ 출처 

그 옆에 이적은 브라운색의 재킷에 흰 티셔츠를 입고 뿔테 안경을 낀 모범생 스타일의 모습, 존박역시 스트라이프 티에 남방을 매치해 깔끔한 모범생 스타일의 모습을 하고 있다. 특히 네 사람은 다정해 보이는 모습과는 달리 미소를 띄고 있으면서도 다소 어색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200회 특집 너무 기대된다, 훈훈한 네 남자, 저기에 미존개오 정형돈 있으면 완성인데, 본방 사수 꼭 할께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네사람이 출연한 라디오스타 200회 특집은 오는 24일 11시에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