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박장현 극찬 이런 칭찬 처음인 듯

우승 가능성이 보인다 충분히 맞장 뜰 만하다 라는 말로 극찬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8/22 [14:10]

이승철 박장현 극찬 이런 칭찬 처음인 듯

우승 가능성이 보인다 충분히 맞장 뜰 만하다 라는 말로 극찬

박미경 | 입력 : 2011/08/22 [14:10]
Mnet 슈퍼스타K3 예선에 참가한 박장현이 이승철로부터 극찬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지난 19일 방송된 케이블TV Mnet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에서는 인천과 강원도 원주 지역 예선 3차 현장이 그려졌다. 이날 천안에서 온 박장현은 사전 인터뷰에서 "어렸을 때 어머님가 항상 교육자가 돼야 한다고 하시면서 노래하는 것을 무척 반대했다. 아직도 많이 걱정을 하신다"고 전했다.

▲ Mnet 슈퍼스타K 3 방송화면 _ 캡처     

박장현은 그룹 포맨의 곡 ‘후회한다’를 열창했으며, 노래가 끝나고 "죄송합니다. 제가 너무 감정에 복받쳐가지고"라고 전하며 수줍어했다. 이에 이승철은 나도 그런다. 가끔"이라고 다독였다. 이승철과 호란 등 심사위원들은 박장현을 향한 극찬도 이어졌다. 이승철은 "우승 가능성이 보인다, 쟁쟁한 경쟁자들 사이에서 충분히 맞장 뜰 만하다"라는 말로 놀라움을 표했으며 호란 역시 "노래를 정말 잘한다"고 칭찬했다.

한편, 박장현은 이승철과 호란 등 심사위원들의 극찬과 함께 합격 소식을 전달받자 "엄마 미안하고 사랑한다 며 엄마가 이 모습을 보고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출연했던 그룹 톱스타가 시청률을 위해 자신들을 마녀사냥했다고 주장해 슈스케3가 편집 논란에 휩싸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