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전용수영장 국빈대우 인기 실감

장우혁 존을 만들어 충분한 휴식 취할 수 있도록 배려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8/22 [15:22]

장우혁 전용수영장 국빈대우 인기 실감

장우혁 존을 만들어 충분한 휴식 취할 수 있도록 배려

이소정 | 입력 : 2011/08/22 [15:22]
가수 장우혁이 전용수영장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0일 장우혁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중국정주호텔수영장에 발도장 쿡! 유산소를 수영으로 대신했어요 호텔측의 배려로 수영장에 장우혁존을 만들어 주셨어요 ㅋㅋㅋㅋ 요기선 저만 수영할수있어요^^*" 라며 전용수영장임을 알리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 장우혁 미투데이 _ 출처   

공개된 사진 속 장우혁 전용수영장에서 상의를 탈의하고 수영 모자를 쓴 채 해맑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장우혁 전용수영장은 중국 RAMADA호텔측이 수영장에 장우혁존을 따로 만들어 장우혁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하며 국빈대우 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장우혁은 중국 현지에서 아시아 투어중으로 중국의 오랜 전통무예인 태극권 홍보대사로 위촉돼 활동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우혁 대단한데, 밑에 보이는 애는 누구야?, 장우혁 무엇이든 전용이구만... 전용비행기, 전용수영장. 다음엔 뭘까?, 대륙의 배려다, 장우혁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장우혁은 오는 26일까지 아시아투어 일정을 소화하고 한국으로 귀국 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