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범 컴백 드라마 인증 샷 눈길

학사 분장을 한 채 밝은 표정으로 빛나는 외모 화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8/23 [16:05]

김기범 컴백 드라마 인증 샷 눈길

학사 분장을 한 채 밝은 표정으로 빛나는 외모 화제

이소정 | 입력 : 2011/08/23 [16:05]
슈퍼주니어 김기범이 연기자로 컴백한다. 23일 김기범은 자신의 트위터에 "왼쪽부터 박팽년 성삼문 이순지.. 일곱시부터 와서 지금까지 한 컷도 못 찍고 대기 중.. 사진이라도 한 컷"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김기범은 9월 방영 예정인 SBS 수목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서 한석규, 장혁, 신세경등과 함께 열연하며 극중 집현전학사 박팽년 역을 맡았다. 공개된사진 속 김기범(맨 왼쪽)은 배우 현우, 유현수와 함께 학사 분장을 한 채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보고 미소 짓고 있다. 촬영 때문에 수염을 붙였음에도 깨끗한 피부와 빛나는 외모가 눈에 띈다.

▲ 김기범 트위터.슈어 _ 출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기범 컴백 정말 반갑네요, 이제 드라마로 만날 수 있다니! 무조건 본방사수, 쉬는 동안 더 멋있어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기범은 SBS 새 수목드라마 ‘뿌리깊은 나무’로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뿌리깊은 나무는 훈민정음 반포 전 7일간 집현전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다룬 사극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기대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