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이민정 사진 걸그룹 속 튀는 그녀

빼어난 미모 덕분에 걸그룹과 섞여 있어도 뒤지지 않는 미모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8/25 [09:53]

달샤벳 이민정 사진 걸그룹 속 튀는 그녀

빼어난 미모 덕분에 걸그룹과 섞여 있어도 뒤지지 않는 미모

이민희 | 입력 : 2011/08/25 [09:53]
걸그룹 달샤벳과 배우 이민정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이민정과 이정진이 주연을 맡은 영화 '원더풀 라디오(가제)'에 달샤벳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달샤벳은 지난 7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진행된 '원더플 라디오' 촬영에서 신인 걸그룹 코비걸스 역할을 맡아 DJ 진아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해 버릇없는 신인 걸그룹 역할을 소화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달샤벳 멤버들과 한데 어우러져 있었고 그의 빼어난 미모 덕분에 걸그룹과 섞여 있어도 뒤지지 않는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_ 출처    

한편, 첫 영화촬영 임에도 불구하고 긴장하지 않고 열연을 펼쳐 감독은 물론 스태프들로부터 "연기를 배우고 있느냐"는 질문을 받는 등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마친 달샤벳 지율은 "첫 영화촬영이라 굉장히 떨렸는데 이민정 선배님이 잘 챙겨주셔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영화 속 우리의 모습이 무척 궁금해 개봉하면 멤버들과 꼭 극장에 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원더풀 라디오는 한때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가수 출신의 라디오 DJ 진아(이민정 분)가 까칠하지만 매력적인 PD 재혁(이정진 분)을 만나 폐지 직전의 라디오 프로그램 원더풀 라디오의 청취율 싸움을 놓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한 영화이다. 달샤벳은 지난 11일 발표한 ‘블링 블링(Bling Bling)’으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