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 엄정화 결혼하고 싶다 선택해

이효리 결혼설이 터진 것도 정재형이 김동률에게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8/26 [09:05]

정재형 엄정화 결혼하고 싶다 선택해

이효리 결혼설이 터진 것도 정재형이 김동률에게

이민희 | 입력 : 2011/08/26 [09:05]
가수 정재형이 결혼하고 싶은 상대로 엄정화를 선택해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정재형, 이적, 존박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재형의 화려한 여자연예인 인맥에 대해 소개하며 김동률 이효리 결혼설이 터진 것도 정재형이 김동률에게 이효리를 소개시켰기 때문 이라고 밝혔다.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화면 _ 출처   

이에 이적은 정재형은 신민아씨와도 굉장히 친하다 말했고, MC 윤종신은 한번 정재형의 생일파티를 하는데 여성분들의 인맥이 정말 장난이 아니더라 라고 정재형의 화려한 여성 인맥에 대해 전했다. MC들은 정재형과 친한 가요계 3대 디바 엄정화, 이효리, 보아와의 관계에 대해 운을 떼었다.

이에 정재형은 보아는 얼마 전에 한번 만났다. 엄정화의 소개로 친해졌다 대답했다. 이어 김국진은 엄정화, 이효리, 보아 중에 결혼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 라는 질문을 했고 정재형은 "엄정화"라고 망설임도 없이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정재형은 지난해 11월 MBC 놀러와에 출연해 엄정화에 대해 힘든 시기를 함께 겪은 고마운 친구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