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불후의명곡2 하차 아쉬워

해외활동에 따른 스케줄 문제로 어쩔 수 없이 하차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8/27 [12:07]

효린 불후의명곡2 하차 아쉬워

해외활동에 따른 스케줄 문제로 어쩔 수 없이 하차

박소영 | 입력 : 2011/08/27 [12:07]
여성그룹 씨스타의 멤버 효린이 불후의명곡2에서 하차한다. 효린은 오는 29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4일 불후의명곡2가 시작된 이후 3개월간 이 프로그램의 안방마님 역할을 톡톡히 해낸 효린은 정규앨범 발표와 해외활동에 따른 스케줄 문제로 어쩔 수 없이 하차하게 됐다는 뜻을 제작진에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 불후의명곡 방송화면 _ 출처     

효린은 다른 아이돌 가수들이 스케줄 문제로 2,3회 출연에 그쳤을 때도 폭발적인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매너로 '전설'로 자리잡은 가수선배들로부터 '한국의 비욘세'라는 별명을 얻었다. 게다가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담당PD가 자신의 프로그램에 출연시키고 싶다는 의견을 피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효린의 소속사 측은 "힘들었던 만큼 효린의 '불후의 명곡2' 하차에 대한 아쉬움이 크다. 회사 입장에서도 아쉽지만 가장 아쉬워하고 있는 것은 효린 본인"이라며 "불후의 명곡2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만큼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어 하차를 결정하기가 쉽지 않았다"고 하차 심경을 밝혔다.
이성회 11/08/27 [19:02] 수정 삭제  
  불후의 명곡의 실력파 아이돌인 씨스타 효린이 하차를 한다니까 많이 아쉽네요. 앞으로도 좋은노래 많이많이 들려주세요~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