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아시아스타상 수상 인기 이 정도일 줄은

중국의 감독과 배우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팀과 네티즌의 투표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8/29 [12:15]

박신혜 아시아스타상 수상 인기 이 정도일 줄은

중국의 감독과 배우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팀과 네티즌의 투표

이소정 | 입력 : 2011/08/29 [12:15]
배우 박신혜가 중국에서 아시아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지난 26일 중국에서 열린 2011 LETV 영화&드라마 시상식 에서 박신혜는 아시아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중국의 감독과 배우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팀과 네티즌의 투표를 통해 올해 최고의 영화, 드라마 대상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 4HIM 엔터테인먼트 _ 출처    

장백지, 장가휘, 견자단, 왕동성 등 중국, 대만, 홍콩 등의 정상급 스타들과 감독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박신혜가 아시아 인기스타상을 수상해 그 명성과 한류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이날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고혹적인 블랙 드레스를 입고 나와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에 오른 박신혜는 "이렇게 좋은 시상식에 초청해주셔서 감사한데 또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하는 박신혜가 되겠습니다"며 유창한 중국어로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신혜가 아시아 인기 스타상을 받은 이날 시상식은 LETV를 통해 인터넷으로 생중계 되었으며 동방위성TV, 천진위성TV, 동남위성TV 등 200여 개가 넘는 언론매체가 참석해 중국내 대대적인 보도가 진행됐다. 한편, 박신혜는 하반기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복학하며 내년 상반기에 새로운 작품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