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강호동 사진 해명 우린 대화 중

강호동은 심각한 표정으로 이수근을 쳐다보고 있어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8/29 [16:27]

이수근 강호동 사진 해명 우린 대화 중

강호동은 심각한 표정으로 이수근을 쳐다보고 있어

이민희 | 입력 : 2011/08/29 [16:27]
'이수근과 강호동이 싸웠다'는 네티즌이 찍은 사진에 이수근과 강호동이 해명하는 일이 벌어졌다. 29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강호동과 이수근, 설마 싸우나? 라는 글과 함께 관련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1박2일-시청자 투어 3탄 녹화 중 우연히 찍힌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서 강호동과 이수근이 대립하는 듯한 모습이 보인 것인데 강호동은 심각한 표정으로 이수근을 쳐다보고 있었고 그러한 이수근과 강호동 옆에는 김병만과 이승기가 긴장한 듯한 표정을 지으며 두 사람을 바라보고 있다.
 

▲ 온라인커뮤니티. KBS _ 출처    

이에 네티즌들은 "서로 대립각을 세우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보였다. 이수근의 소속사측은 "촬영 중 쉬는 시간에 대화를 나누는 모습일 뿐"이라며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주변에 카메라를 든 스태프들이 모두 있는데 어떻게 대놓고 싸우나. 황당하다"고 해명했다.

이어 "원래 (이수근이) 조금 삐딱하게 서는 습관이 있다. 특히 아무 신경 안 쓰고 서서 얘기 할 때 더욱 그렇다. 휴식시간이기 때문에 편안한 자세로 있었던 것 뿐"이라며 "그게 오해를 불러들인 듯 하다"고 불화설에 대해 일축했다.
이기현 11/08/30 [04:18] 수정 삭제  
  흠.. 솔직히 이건아닌거같은데-_-;;사진만 봐서 그런지몰라도.. 정황상으로 봤을때는
그냥 이야기 하는거처럼은 보이지 않는데. 솔직히 제가봤을때는 이수근 씨가 짝다리를 짚고 있는거는 별로 뭐-_-;; 연예인들 그런모습 하루이틀 본것도 아니고 .
근데 이런 이야기가 나오는걸 의심하게 된이유는 누군지는 모르
이기현 11/08/30 [04:20] 수정 삭제  
  겠지만 강호동씨 옆에 주황색 옷입은 분이 강호동씨 팔을 잡고잇는 모습이있네요.
저 모습은.. 싸우기직전 말리는 시츄레이셔인데 말이죠.. 흠.. 제추측이지만. 이번에 강호동씨가 1박2일 하차 이런이야기 나와서. 시청률 떨어지고 그래서. 묻으려고 하는거같은데..
이기현 11/08/30 [04:21] 수정 삭제  
  또걸리는건 해명글을 이수근만 올렸다고하는겁니다. 왜 강호동씨는 아니라고 부정을 안하는지원-_-ㅋㅋ 어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