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마리아나 로드쇼 성료

부산, 광주 지역 여행사 대상 마리아나 지역 및 호텔 설명회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8/31 [10:55]

2011 마리아나 로드쇼 성료

부산, 광주 지역 여행사 대상 마리아나 지역 및 호텔 설명회

박미경 | 입력 : 2011/08/31 [10:55]
마리아나 관광청은 아시아나 항공과 함께 지난 24.25일 양일간 부산과 광주에서 여행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마리아나 로드쇼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마리아나 관광청의 지역 소개 및 마리아나 지역 7개 호텔의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저녁 식사와 최신영화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져 참석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부산 로드쇼는 130명 이상의 여행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마리아나 지역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 주었고,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광주 로드쇼는 광주 여행업계 관계자 120명 이상이 참석하여 전남 지역이 마리아나의 떠오르는 블루 오션임을 재 확인할 수 있었다.

▲ 마리아나 로드쇼    

행사를 주관한 마리아나 관광청 윤미희 차장은 “이번 로드쇼를 통해 부산, 광주의 마리아나 지역 상품에 대한 판매 의지를 느낄 수 있었으며, 기대에 부응하여 볼륨인센티브 등 여행사 직접지원 프로모션 및 소비자 마케팅을 통해 영o호남지역 여행사들이 보다 쉽고 안정적으로 마리아나 여행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마리아나 관광청은 이번 로드쇼에 앞서 지난 17.18일 양일간 수원과 전주에서 하나투어와 하나투어 전판점 세일즈맨 대상으로도 마리아나 로드쇼를 진행하여, 마리아나 지역 홍보 및 여행 상품 판매에 힘을 실었다. 로드쇼에는  아시아나 항공, 아쿠아 리조트, DFS 갤러리아, 피에스타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마리아나 리조트, PIC 사이판, 티니안 다이너스티 등의 파트너사가 함께 참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