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출근셀카 도자기 피부네

또렷한 이목구비 잡티 없는 하얀 피부 자랑해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9/02 [10:52]

박은지 출근셀카 도자기 피부네

또렷한 이목구비 잡티 없는 하얀 피부 자랑해

이민희 | 입력 : 2011/09/02 [10:52]
기상캐스터 박은지가 출근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달 31일 박은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아침부터 서둘러서 은행 갔다가 커피 마시고 출근. 밤 9시까지 잘 버티자. 오늘 저에게 멘션 주시면 80%이상 멘션 날릴 거예요. 많이 말 걸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 박은지 트위터 _ 출처    

공개된 사진속에 박은지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양 볼에 바람을 넣고 한 손에 커피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박은지는 볼륨감 있는 이마와 또렷한 이목구비, 잡티 없는 하얀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박은지는 지난달 5일 자신의 트위터에도 굿모닝. 전 오늘 아침 출근이죠. 런닝 하러 갔다 회사 갈까, 더 잘까 고민이란 글과 함께 셀카를 게재한 바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점점 어려지는 것 같다. 피부가 예술이다, 피부 정말 좋다. 피부 관리 어떻게 하시는지, 박은지도 갈수록 미모에 물이 오르네, 인형이 따로 없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은지는 건국대학교에서 의상디자인을 전공했으며 2005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데뷔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