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키스 헬로 버스 대박 걸그룹 탄생

신인답지 않은 폭발적이고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 눈길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9/04 [13:18]

에이프릴키스 헬로 버스 대박 걸그룹 탄생

신인답지 않은 폭발적이고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 눈길

이소정 | 입력 : 2011/09/04 [13:18]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키스(APRILKISS)의 데뷔곡 헬로버스 가 화제다. 지난 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키스는 디지털 싱글 워너비의 타이틀곡 헬로 버스(HELLO BUS)를 열창하며 환상적인 데뷔 무대가 펼쳐졌다. 이어 지난 2일에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지상파 데뷔 신고식을 무사히 마쳤다.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에이프릴키스 페이스북 _ 출처    

에이프릴키스 헬로버스 는 신나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신예 작곡가 김동휘의 트렌디한 멜로디와 작사가 민연재가 풀어낸 신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버스라는 신선한 소재를 택했다. 신인답지 않은 폭발적이고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은 물론 카리스마와 섹시함이 돋보이는 안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멤버들 모두 뛰어난 미모와 완벽에 가까운 아찔 몸매로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에이프릴키스는 첫 무대후 긴장을 너무 많이 해 어떻게 무대를 하고 내려왔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래도 우리 6명 모두 이 순간만을 손꼽아 기다려온 만큼 최선을 다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자2PM으로 불리며 데뷔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가 된 에이프릴키스는 헬로 버스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