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리 식단 공개 하루 세끼는 꼭 챙겨

현미와 콩 섞여있는 밥과 달걀흰자 프라이와 삶은 닭 가슴살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9/05 [13:45]

숀리 식단 공개 하루 세끼는 꼭 챙겨

현미와 콩 섞여있는 밥과 달걀흰자 프라이와 삶은 닭 가슴살

이민희 | 입력 : 2011/09/05 [13:45]
스포츠트레이터 숀리가 다이어트 식단과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TV 일요일이 좋다 빅토리에는 다이어트 도전자 20여명에게 숀리 식단이 공개되는 모습이 방송됐다. 숀리는 꼭 아침.점심.저녁 세끼를 다 챙겨 먹어야 한다는 말로 다이어트의 법칙을 강조했다.

MC 신동엽이 굶겨도 시원찮은데 왜 세 끼를 다 먹게하냐는 질문을 던지자 MC이수경은 세 끼를 꼭 챙겨 먹어야 요요 현상 없이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 SBS 일요일이좋다 빅토리 방송화면 _ 출처   

공개된 숀리 식단에는 현미와 콩, 콩껍질이 섞여있는 밥과 달걀흰자 프라이와 삶은 닭 가슴살 위주로 짜여져 있다. 숀리는 이 외에도 해초라면, 건강치킨 등도 소개했다. 또 숀리는 아침과 저녁은 제가 제공해드린 식단으로 하고, 점심만큼은 자유식으로 한다 며 폭식을 해오던 사람들이 다이어트 식단에 적응할 수 있게끔 하루 한 끼를 자유식으로 배치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생각보다 먹기 쉬울 듯, 하루 세 끼 다먹고 살을 뺀다는 게 쉽지 않을 것 같다, 섬유질에 꽉찬 단백질, 다이어트에 좋은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 다이어트 멘토로 배우 이규한과 개그우먼 신봉선이 등장해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