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4종 포스터 대박

출연하는 15명의 배우들이 각기 다른 콘셉트로 개성넘치는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9/07 [13:06]

하이킥3 4종 포스터 대박

출연하는 15명의 배우들이 각기 다른 콘셉트로 개성넘치는

이민희 | 입력 : 2011/09/07 [13:06]
최근 가장 기대되고 있는 일일시트콤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의 개성만점 4종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6일 MBC는 새 일일시트콤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의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특히, 안내상, 윤유선, 윤계상, 서지석, 박하선, 강승윤, 이적 등 출연하는 15명의 배우들이 각기 다른 콘셉트로 개성넘치는 의상과 표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MBC 홈페이지 _ 출처   

포스터는 전 작인 거침없이 하이킥, 지붕뚫고 하이킥의 계보를 잇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너무 짧아서 못찰 줄 알았니?라는 문구와 하이 앵글이 작품의 특성을 드러냈다. 3번째 포스터는 이제 올라갈 일만 남았다!라는 카피와 함께 널뛰기를 하는 배우들의 유쾌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영화 맨인블랙 콘셉트로 촬영된 포스터에는 배우들이 선글라스와 넥타이를 매고 비밀요원을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시크한 매력이 돋보였다. 이에, 하이킥3 4종 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 하이킥3 정말 기대된다, 최고의 기대작! 하이킥3는 무조건 본다, 출연진 정말 대박이다, 역시 포스터도 남다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은 오는 19일 첫 방송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