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신곡 뮤비공개, 민아 코믹연기 화제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편안하고 일상적인 옷차림과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9/07 [14:27]

걸스데이 신곡 뮤비공개, 민아 코믹연기 화제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편안하고 일상적인 옷차림과

이민희 | 입력 : 2011/09/07 [14:27]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지해, 유라, 민아, 혜리)가 신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가운데 멤버 민아의 코믹표정연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일 공개된 걸스데이 신곡 너, 한눈 팔지마! 의 뮤직비디오에서 걸스데이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편안하고 일상적인 옷차림과 표정연기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민아는 두 눈을 미간 한군데로 모아 코믹한 표정을 연기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걸스데이의 자연스럽고 발랄한 매력이 그대로 담겨있다' '민아양 코믹연기가 일품이에요' '걸스데이 매력에 절대 한눈 못 팔게 하는 뮤직비디오네요' 등의 감상평을 남기고 있다.

이번 걸스데이 '너, 한눈 팔지마!뮤직비디오는 잘해줘봐야  반짝반짝  한번만 안아줘 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온 권순욱 감독(메타올로지)이 연출을 맡았다. 한편 걸스데이는 최근 발표한 너, 한눈 팔지마! 가 인기차트 TOP10에 진입하며 반짝반짝 한번만 안아줘 에 이은 3연속 히트 도전에 나섰다.


기욥당ㅎㅎ 11/09/08 [21:17] 수정 삭제  
  우와 민아최공ㅎㅎ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