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스캔들 심경고백 관심 집중

김연아와의 스캔들에 대해 처음으로 심경고백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9/07 [16:31]

장근석 스캔들 심경고백 관심 집중

김연아와의 스캔들에 대해 처음으로 심경고백

이민희 | 입력 : 2011/09/07 [16:31]
배우 장근석이 스캔들에 대해 심경고백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의 최근 녹화에 참여한 장근석은 이승기와 친해지고 싶다는 고민을 들고 무릎팍 도사를 찾았다. 이날 장근석은 김연아와의 스캔들에 대해 처음으로 심경고백을 했다.

앞서 김연아 역시 2010년 6월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장근석과의 스캔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고 단호하게 스캔들을 부인하며 심경을 고백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에 장근석의 스캔들 심경 고백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 MBC.김연아 미니홈피 _ 출처    

아울러 장근석은 이날 녹화에서 폭발적인 지금의 인기에 대한 고민과 생각 등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이날 장근석은 지금까지 대중 앞에서 보이지 않았던 20대 청년 장근석의 진짜 얼굴을 보여줬다.

또한, 최근 신 한류스타에 떠오른데 대해 자신만의 특별한 인사법을 공개하고 자신과 광고를 찍으려면 일본제작진이 한국으로 찾아 와야 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장근석이 출연한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는 추석특집으로 2화로 나누어져 공개되며 1부는 9월 7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손유진 11/09/07 [20:37] 수정 삭제  
  자~~세히 보면 은근히 잘어울리기도 하고;; 아닌것같기도 하네요~ㅎ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