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YG 연습생 박봄과 특별한 인연

박봄과 인연이 있었던 이하늬가 콘서트장을 깜짝 방문한 것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9/09 [09:23]

이하늬 YG 연습생 박봄과 특별한 인연

박봄과 인연이 있었던 이하늬가 콘서트장을 깜짝 방문한 것

이소정 | 입력 : 2011/09/09 [09:23]
2NE1 박봄과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의 특별한 인연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Mnet 2NE1 TV 라이브 월드와이드에는 대망의 2NE1 콘서트 첫 날 공연장을 방문한 이하늬와 박봄의 만남이 방송됐다. 박봄과 인연이 있었던 이하늬가 콘서트장을 깜짝 방문한 것이다.

이날 2NE1 공연 직후 대기실을 찾은 이하늬는 박봄을 품에 안으며 "너무 잘했다. 완전 감동이었다"며 축하인사를 건넸다. 또한 이하늬는 손수 준비해 온 선물을 주며 "이제 살 좀 그만 빼"라고 말하며 절친 다운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 CJ E&M _ 출처     

2NE1 콘서트에 깜짝 방문한 이하늬는 대학생 시절 가수의 꿈을 갖고 연습생으로 있었으며 당시 2NE1 멤버들과 함께 음반을 준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주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2NE1의 역사적인 첫 단독 콘서트 '놀자(NOLZA)' 3일간의 무대와 백스테이지를 포함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모두 공개됐다. 한편, 2NE1 멤버를 응원하러 온 에프엑스의 엠버, 게스트 박명수를 비롯해 YG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식구들과 가족들이 공개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