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최다니엘 구혜선의 달콤한 릴레이 도둑 키스

각 주인공들의 관계들이 본격적으로 나타나며 시종일관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9/09 [12:05]

옥주현 최다니엘 구혜선의 달콤한 릴레이 도둑 키스

각 주인공들의 관계들이 본격적으로 나타나며 시종일관

이소정 | 입력 : 2011/09/09 [12:05]
SBS 미니시리즈 더 뮤지컬 (제작: 디브이에스코리아㈜, 필름북㈜/김희재 극본/김경용 연출)에서 고은비(구혜선)홍재이(최다니엘)와 배강희(옥주현)홍재이(최다니엘)의 릴레이 도둑 키스가 방영되어 브라운관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더 뮤지컬  9월 9일 방송 분에서는 고은비(구혜선), 홍재이(최다니엘), 배강희(옥주현), 유진(박기웅), 서라경(기은세) 등의 각 주인공들의 관계들이 본격적으로 나타나며 시종일관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어가게 된다. 특히 1화에서 잠깐 언급되었던 창작 뮤지컬 계의 천재 작곡가 홍재이가 뮤지컬을 그만두고 대중 가요 작곡가가 된 사연과 한 때 배강희와 연인 사이였다는 것이 밝혀진다.

창작 뮤지컬 프로모션인 아모르 펀드를 위해 배강희가 홍재이를 찾아가서 갑작스럽게 볼키스를 하면서 홍재이를 경직시켰다. 연인끼리의 자연스러운 인사인 볼 키스를 하는 장면에서 옥주현은 팜므 파탈의 모습까지 보이며 아슬 아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1년 전 한강 고수부지에서 음치녀 와 거지 깽깽이 술주정뱅이 로 만난 사이였음을 알게 된 홍재이와 고은비는 서로 당황은 하지만 고은비의 뮤지컬에 대한 열정과 끈기에 홍재이가 호감을 느끼게 된다. 홍재이는 고은비에게 비공개 단독 오디션 주선, 특별 레슨 등 스스로 키다리 아저씨가 되기를 자청하게 된다.

특히 오늘 9월 9일 2화에서는 홍재이가 고은비에게 깜짝 돌발 키스를 하는 장면이 방영되면서 본격 러브라인이 시작 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뮤지컬 지망생, 천재 작곡가, 뮤지컬 스타 배우, 투자자, 연출자 등 뮤지컬 무대를 둘러싼 모든 이들의 치열한 경쟁과 도전, 그리고 지칠 줄 모르는 열정과 뜨거운 사랑을 그린 SBS 미니시리즈 더 뮤지컬 은 매주 밤 9시 55분 SBS에서 만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