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공개 연애 후회 앞으로는 침묵할 것

사랑과 연애에 관한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말해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9/09 [13:48]

한고은 공개 연애 후회 앞으로는 침묵할 것

사랑과 연애에 관한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말해

이소정 | 입력 : 2011/09/09 [13:48]
배우 한고은이 공개 연애에 대해 후회한다며 솔직한 심정을 밝혀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MBC 라디오 푸른밤에 출연해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와 나긋나긋한 말투로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매사에 솔직하기로 유명한 한고은은 솔직한 성격때문에 손해 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하며, 단지 내 의견을 꾸밈없이 말했을 뿐인데, 그게 부메랑이 되어 돌아올 때도 있었다 는 이야기와 함께 사랑과 연애에 관한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 MBC FM4U 푸른밤 홈페이지 _ 출처  

그동안 공개연애로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한고은은 공개 연애했던 게 후회된다고 말하며 앞으로는 사랑하는 사람이 생겨도 공개하지 않을 것 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그녀는 그렇다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데 없다고 할 수도 없으니, 앞으로는 그냥 침묵할 생각이다 라고 덧붙였다.

이날 한고은은 앞으로 같이 연기해보고 싶은 남자 배우는 누구냐 는 질문에 소지섭을 꼽았다. 그는 실제로 만난 적은 없고 화면으로만 봤는데, 참 멋지고 괜찮은 배우라 생각했다 고 말했다.

방송을 들은 청취자들은 심야 라디오에 정말 잘 어울린다, 고혹적이고 기품 있다, 외화 더빙을 듣고 있는 것 같다, 심야 라디오에 정말 잘 어울린다, 마치 음악 소리를 듣고 있는 것 같다 등의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