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ÅL 세계 총회 전용 웹사이트오픈

한국의 전통 사물놀이 음악을 배경으로 광화문등

이성훈 | 기사입력 2011/09/09 [15:19]

SKÅL 세계 총회 전용 웹사이트오픈

한국의 전통 사물놀이 음악을 배경으로 광화문등

이성훈 | 입력 : 2011/09/09 [15:19]
서울과 인천에서 개최되는 제73회 스콜 세계총회 공식웹사이트(www.skalkorea2012.org)는 오는 9월18일 금년 세계 총회 개최지인 핀란드 투르크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전 세계 스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2012년 세계 총회를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이 시작된다.

▲    스콜 바비큐 행사에서 연설중인 한국관광공사 이재경 부사장

'이번 웹사이트는 한국의 전통 사물놀이 음악을 배경으로 광화문 등 아름다운 한국 고유의 이미지를 IT 강국으로서의 한국의 위상에 걸맞게 역동적인 동영상으로 구성하여 선보이는 등 홈페이지 방문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것입니다.

▲    한국관광공사 이재경 부사장

시연을 통해 이번 웹사이트를 먼저 경험했던 스콜 세계 본부 집행위원들도 지금까지의 스콜 웹사이트 중 가장 매력적이며 전문적이라는 찬사를 보내왔습니다' 라고 손병언 세계 총회 조직위원장이 언급하였다. 한편, 스콜 서울 클럽은 앞으로 1년 남은 내년도 스콜 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한국관광공사의 후원으로 9월 6일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야외 풀장에서 바비큐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한국관광공사의 이재경 부사장은 모든 회원들이 최선을 다해 2012 스콜 세계 총회를 준비해 나가자는 당부와 함께 내년 총회가 그 어떤 스콜 세계총회 보다 성공적인 행사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