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김붙이는 방법 빵터지는 김 활용법

김준호는 발군의 김 붙이기 응용 감각을 선보여 좌중 폭소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9/10 [16:19]

해피투게더 김붙이는 방법 빵터지는 김 활용법

김준호는 발군의 김 붙이기 응용 감각을 선보여 좌중 폭소

이소정 | 입력 : 2011/09/10 [16:19]
개그맨 박성호가 해피투게더에 출현해 김붙이는 방법을 강의해 화제가 됐다. 박성호는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 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박성호는 연극영화과와 달리 개그는 체계가 없다고 말문을 열며 자신만의 개그강좌 강의를 시작했다.

이어서 개그 강좌에는 이에 김 끼는 방법, 따귀 센 소리로 맞는 방법, 콧물 그리는 방법 등이 있다며 우선 김을 인중까지 붙이냐, 귀옆까지 붙이냐, 한바퀴 돌려붙이냐가 있다 며 일단 김의 선택 요령부터가 다른데 자연산 김을 사용하는 게 좋다.

▲ KBS 해피투게더 시즌3 방송화면 _ 출처  

또한 김은 이에 붙이는 게 아니라 잇몸에 붙여야 한다고 해피투게더 방송을 김 붙이는 방법 강의장으로 만들었다. 박성호는 "김의 선택 요령부터 가르친다. 굽지 않은 자연산 생김을 삼단으로 접는다 며 많은 개그맨들이 그냥 이에만 붙인다고 착각하는데 잇몸에도 붙여야 한다" 고 밝혔다.

박성호의 김 붙이는 방법 강의에 다른 출연진들도 박성호를 따라했고 응용하면 가산점이라는 소리에 너도나도 얼굴에 김을 붙이기 시작했다. 특히 눈과 입에 김을 붙인 신봉선과 눈썹과 혓바닥 안에 김을 붙이는 센스를 발휘한 김준호는 발군의 김 붙이기 응용 감각을 선보여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에서는 최고의 개그맨을 가리는 1차전 특집으로 김대희, 김준호, 이승윤, 박성호, 송준근, 박성광 등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