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한복 맵시 누가 짱?

고전적 여성스러움과 청순한 매력 한층 돋보여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9/13 [13:18]

걸그룹 한복 맵시 누가 짱?

고전적 여성스러움과 청순한 매력 한층 돋보여

한미숙 | 입력 : 2011/09/13 [13:18]
걸그룹 멤버들이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모습을 공개 추석 인사를 전해 화제다.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씨의 한복을 입은 카라와 레인보우는 우리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옵니다.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항상 행복하세요라는 인사를 했다.

무대 위에서는 섹시함과 카리스마로 무장한 여자 아이돌이지만 한복을 차려 입으니 고전적 여성스러움과 청순한 매력이 한층 돋보였다. 신곡 쏘 쿨로 아찔한 댄스를 선보이던 씨스타도 짧은 원피스를 벗어던지고 고운 한복을 차려 입었다.

▲ DSP미디어,스타쉽엔터테인먼트,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_ 출처    

소속사를 통해 올 한해 씨스타를 많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풍요와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인사를 전했다. 걸그룹 달샤벳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날 인사를 드린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추석이다. 가족들과 예쁜 말도 많이 나누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으면서 따뜻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걸그룹에게 이런 청순한 모습이 있는지 몰랐다, 걸그룹 한복 자태 정말 예쁘다. 눈이 부시다, 걸그룹들이 한복을 입으니 한복의 아름다움이 확실히 드러나는 것 같다, 걸그룹들이 입은 한복이 정말 곱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