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애정촌 여자 연예인 민낯얼굴 화장 모습공개

짝이 되기 위한 여자 연예인들의 셀프 메이크업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9/14 [11:51]

스타애정촌 여자 연예인 민낯얼굴 화장 모습공개

짝이 되기 위한 여자 연예인들의 셀프 메이크업

한미숙 | 입력 : 2011/09/14 [11:51]
예뻐 보이고 싶어요~! 아침부터 단장하는 여자 스타들! SBS <스타 애정촌>에 출연한 여자 연예인들이 이른 아침부터 민낯으로 직접 화장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연예인들의 생얼과 메이크업 노하우는 늘 관심의 대상인 만큼 여성 출연자들의 가감 없이 보여진 민낯과 연예인 뷰티 아이템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 SBS 스타애정촌 방송화면 캡쳐이미지 _ 출처

연예인판 <짝>으로 불리며 관심 속에 13일 밤 방영된 SBS 추석 특집 스타 애정촌에서는 출연한 여자1호 김하은, 여자2호 쥬얼리 김은정, 여자5호 이해인이 이른 아침 스스로 화장을 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된 스타 애정촌은 이튿날 아침 여자 연예인들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도움 없이 직접 메이크업을 해야 했다.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여자 2호 쥬얼리 김은정의 메이크업 실력! 첫 날 자기 소개에서 화장하는 것이 취미라고 밝힌 쥬얼리 김은정은 BB 크림으로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하고, 아이 라이너로 또렷해 보이는 눈매를 완성해 간단히 생얼 메이크업을 완성하는가 하면, 함께 출연한 여자 3호 안진경의 메이크업까지 직접 해주는 등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선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