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일본패션쇼 모델포스 제대로

일본패션쇼 포스터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9/15 [11:05]

나나 일본패션쇼 모델포스 제대로

일본패션쇼 포스터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

박미경 | 입력 : 2011/09/15 [11:05]
그룹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일본패션쇼 소식을 알렸다. 지난 3일 일본 최대 패션쇼 도쿄 걸즈 컬렉션 메인 모델로 참가했던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공식 팬사이트를 통해 컴백 소식을 알렸다.

나나는 공식사이트에 도쿄 걸즈컬렉션 때 찍은 사진에요. 큰 무대에 메인 모델로 서게 되다니 꿈만 같았어요. 무척 떨렸지만 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당당하게 워킹 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일본패션쇼 포스터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 플레디스 _ 출처    

이어 아참, 이건 쉬잇. 여러분만 알고 계세요. 저희 오렌지캬라멜이 곧 컴백해요. 힌트는 원 아시아 프로젝트 2탄. 많이 기대해 주실꺼죠?라며 컴백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일본 최대 패션쇼 도쿄 걸즈컬렉션 포스터 앞에서 미소를 띈채 서 있는 나나는 특유의 뛰어난 몸매를 자랑했다.

오렌지캬라멜은 아시아 프로젝트 1탄 방콕시티로 큰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활동에도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네티즌들은 애프터스쿨 중에서도 유난히 모델 포스를 풍기는 나나,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쇼에 메인 모델로 서다니 자랑스러워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렌지캬라멜 컴백! 응원하겠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