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해외유학.어학연수 박람회참가

필리핀지역 가장 우수한 현지 어학원 정보제공

김민강 | 기사입력 2011/09/15 [14:02]

필리핀관광청 해외유학.어학연수 박람회참가

필리핀지역 가장 우수한 현지 어학원 정보제공

김민강 | 입력 : 2011/09/15 [14:02]
필리핀관광청은 9월17일과 18일 양일에 걸쳐 서울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진행되는 해외 유학.어학연수 박람회 를 후원 및 참가하고, 박람회 기간 중 필리핀관을 찾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해외 유학.어학연수 박람회 에서는 필리핀 연수 전문 1위의 필자닷컴과 30년 전통의 유학전문기업 유학닷컴이 함께 연계해 진행되며, 필인터, MTM 등 총 34개의 유수한 필리핀 현지 어학원이 참가한다. 필리핀 연수를 계획하고 있는 학생 및 학부모는 1:1상담을 통해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최신 업데이트 된 ESL 가이드북도 함께 제공된다.


필리핀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 필리핀관을 방문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1:1상담 후 필리핀 연수를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필리핀 항공과 세부퍼시픽에서 제공하는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또한 필리핀관에 방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추첨을 통해 티셔츠와 새콤달콤한 맛의 말린망고, LG 미니스 여행용품 세트, 필리핀 쇼핑백 등 100% 당첨 경품을 현장에서 바로 증정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의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이번 박람회에는 필리핀 현지 각 지역에서 가장 실력있는 어학원들이 대거 참여했다며, 방문객들에게 최적의 조건을 갖춘 필리핀 유학과 연수에 대해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하게 준비한 경품도 받아갈 수 있는 행운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외 유학ㆍ어학연수 박람회 는 매년 70,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유학 관련 박람회로 올해는 세계 24개국의 600여개 학교 및 관련업체에서 참가한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각 부스에서 1:1상담이 가능하며 유학과 관련된 세미나와 다양한 부대행사로 유학과 어학연수에 관심 있는 학생.학부모들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