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졸업사진 지금과 똑 같아 눈길

오똑한 콧날과 갸름한 얼굴, 가지런한 치아가 지금과 똑 닮아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9/15 [14:10]

고소영 졸업사진 지금과 똑 같아 눈길

오똑한 콧날과 갸름한 얼굴, 가지런한 치아가 지금과 똑 닮아

이소정 | 입력 : 2011/09/15 [14:10]
배우 고소영의 졸업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고소영의 우월한 졸업사진이라는 제목과 함께 중,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속 고소영은 흑백으로된 앳된 모습의 중학교 시절 단발머리로 귀여운 매력이 돋보였다.

더불어 고등학교 졸업사진에선 환한 웃음을 보이며 한층 이목구비가 뚜렷해졌으며 오똑한 콧날과 갸름한 얼굴, 가지런한 치아가 지금과 똑 닮아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졸업사진을 통해 학창 시절의 고소영은 빼어난 미모는 물론 꾸밈없이 청초한 모습을 뽐냈음을 짐작케 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 온라인커뮤니티 _ 출처     

또한 고소영의 남편인 장동건의 과거 사진 역시 우월한 유전자를 지닌 부부답게 또렷한 이목구비 등으로 훈남 포스를 풍기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같이 다니면 눈부실 것 같다, 장동건·고소영 아들 민준이 얼굴이 궁금하다, 실제로 보면 후광이 비친다던데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소영은 오는 16일부터 21일까지 런던에서 열리는 런던패션위크에 참석할 예정이며 세계적 명품 브랜드 버버리 프로섬의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