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연 결혼 재즈 피아니스트와 웨딩마치

1월7일 서울대학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9/15 [16:05]

강성연 결혼 재즈 피아니스트와 웨딩마치

1월7일 서울대학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

박미경 | 입력 : 2011/09/15 [16:05]
배우 강성연이 내년 1월7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강성연의 예비신랑은 동갑내기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35) 씨로 서울대학교와 버클리 음대, 뉴욕대학원 석사를 거친 엘리트다. 현재 백석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강성연의 소속사인 싸이더스HQ는 15일 오후 강성연과 김가온 씨가 2012년 1월7일 서울대학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강성연은 김가온을 본인이 MC로 활동하던 케이블 채널  올리브 푸드에세이의 촬영 차 들렀던 재즈클럽에서 재즈 뮤지션인 형부와 함께 연주를 하던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을 만났다 고 설명했다.

▲ 싸이더스HQ.김가온 미니홈피 _ 출처  

강성연은 소속사를 통해 두려움이란 것에 늘 용기내지 못했던 저를 사랑과 희망의 에너지로 리드해주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 라며 이 사람과 함께라면, 남아 있는 인생 여행의 길이 험하더라도 두렵지 않을 것 같았어요. 희망과 축복 속에서 서로 의지하며 예쁘게 잘 살겠다 라는 소감을 전했다. 

강성연은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영화와 드라마에서 폭넓은 연기활동을 보였고 최근에는 케이블 채널인 엘르엣티비 에프.비.아이(F.B.I) 등을 통해 MC로도 활동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