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우 아나운서 스펙 외계인 스펙 대단해

외모에 능력까지 정말 말그대로 팔방미인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9/16 [10:47]

김주우 아나운서 스펙 외계인 스펙 대단해

외모에 능력까지 정말 말그대로 팔방미인

이민희 | 입력 : 2011/09/16 [10:47]
SBS 김주우 아나운서의 외계인 스펙이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추석특집 스타 애정촌에 출연해 배우 이해인과 커플을 이뤄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김주우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자 앞서 SBS 강심장에서 밝힌 김주우 아나운서의 스펙 또한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김주우 아나운서는 사상 최강의 엄친아라는 소개로 입사 전 영어강사, 모델, 태권도 공인 4단,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경험이 있다고 말해 출연진들에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김주우 아나운서는 자신의 스펙을 공개하며 영어 강사로 EBS 팝스 잉글리시를 진행했다. 토익 990점 만점을 5회 받았다 고 덧붙여 주변의 놀라움을 샀다.

▲ SBS 강심장.짝 방송화면 _ 출처    

뿐만 아니라 이날 김주우 아나운서는 기획사에 데모 테이프를 보냈는데 당시 사장이 나를 Y2K 메인 보컬로 세우겠다는 제안을 했었다.며 하지만 알고 보니 그 회사는 유령회사였다. 당시 꿈을 접어야 한다는 사실이 슬펐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김주우 아나운서의 스펙에 네티즌들은 외모에 능력까지 대단하다, 정말 말그대로 팔방미인이다, 김주우 아나운서의 선택을 받은 이해인은 정말 행운아다, 진정한 아나테이너, 얼굴도 잘생겼고, 외모도 출중하고, 머리는 당연히 좋고 진정한 엄친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주우 아나운서는 2010년 SBS 17기 공채 아나운서로 지난 7월에 종영한 SBS 미소 코리아를 진행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