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정 엄친딸 위대한탄생2 인기몰이 화제

공부는 물론 각종 재능이 넘치고 외모까지 출중한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9/17 [11:44]

배수정 엄친딸 위대한탄생2 인기몰이 화제

공부는 물론 각종 재능이 넘치고 외모까지 출중한

이민희 | 입력 : 2011/09/17 [11:44]
지난 16일 MBC 위대한 탄생2 에 등장한 지원자중 배수정이 엄친딸로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부모님들이 자신의 자녀에게 엄마 친구 딸중에는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더라는 식으로 비교하는 데서 시작했다. 공부는 물론 각종 재능이 넘치고 외모까지 출중한 경우 여성을 엄친딸 남성을 엄친아(엄마친구아들)라는 식으로 표현한다.

▲ MBC 위대한 탄생2 방송화면 캡쳐이미지_출처   

위탄에 출연한 배수정 역시 엄친딸로 영국지역 공개 오디션에 나섰는데 그의 이력을 살피던 가수 이승환이 깜짝 놀라며 특기가 공부라고 한다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심사위원들은 일제히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실제로 배수정은 영국대학 입학시험에서 상위 5위에 들 정도로 수재다.

현재 영국 최고의 회계 법인 회사에서 회계사로 일할 정도로 재원 중의 재원이다. 이날 배수정의 노래를 들은 그의 노래 실력에 다시 한 번 놀랐다. 배수정은 재즈민 설리반의 버스트 유어 윈도우를 불렀다. 자신만의 음색으로 자신감있게 열창한 그는 고음처리도 부드럽게 하는 등 프로처럼 노래를 이끌었다. 이에 박정현은 노래를 정말 잘 한다 자기만의 목소리가 이런 것이구나 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다시 듣고 싶은 노래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선희는 회사를 그만둬야 할 지 모르겠다며 우승 가능성을 시사하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그는 보통 고음부분에서 강하게 힘을 싣는데 배수정씨는 고음에서 힘을 쪽 뺀다. 고음처리가 프로 수준이다고 극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