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음악중심 카리스마 역시 대박

섹시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발산 색다른 매력으로 무대 압도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9/18 [14:25]

카라 음악중심 카리스마 역시 대박

섹시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발산 색다른 매력으로 무대 압도

이소정 | 입력 : 2011/09/18 [14:25]
걸그룹 카라가 ‘음악중심’ 컴백 무대가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를 갖은 카라가 타이틀곡 STEP(스텝)과 Date(My Boy) 두 곡을 선보여 섹시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발산 색다른 매력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카라는 Date에서 스포티하면서도 러블리한 분홍 의상을 입고 청순하면서 발랄한 소녀의 모습을, 타이틀곡 Step에서는 사랑스런운 소녀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한 무대로 남심을 휘어잡았다.

▲ MBC 쇼!음악중심 방송화면 _ 출처   

카라는 10개월 만에 컴백,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음악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큰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STEP은 이들의 히트곡 미스터를 탄생시킨 스윗튠의 곡으로 록과 일렉트로닉을 접목한 강렬한 가운드와 화려한 안무, 성숙해진 멤버들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세련된 신스 팝 넘버다.

이날 쇼 음악중심에서는 카라, 인피니트, 지나, 하하, 유키스, 씨스타, 성시경, B1A4, 다비치, 자우림, 달샤벳, 나인 뮤지스, 피기돌스, 쇼콜라, 엑스크로스, 스텔라, 크리스피 크런치, 맹유나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김소명 11/09/18 [20:09] 수정 삭제  
  카라 스텝 노래 반복 외움.ㅋ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