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드림 1호주택 인테리어 진짜 멋져

100년을 살아도 끄떡없는 목조 주택이다 라고 설명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9/19 [13:23]

집드림 1호주택 인테리어 진짜 멋져

100년을 살아도 끄떡없는 목조 주택이다 라고 설명

박미경 | 입력 : 2011/09/19 [13:23]
집드림 1호 주택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 집드림에서는 무주택 가정의 내 집 장만의 꿈을 이뤄준다는 기획 의도를 가지고 시작된 집드림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는데는 실패했지만 마지막 편에서 보여준 집드림 1호 주택의 인테리어는 관심을 모으고 있다.

1호 주택에 관련해 건축을 맡은 이현욱 소장은 100년을 살아도 끄떡없는 목조 주택이다.고 설명했고 인테리어를 담당한 김정은 디자이너도  구석구석 신경쓴 흔적이 역력, 실용적이로 산뜻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 MBC 집드림 방송화면 _ 출처    

특히 김정은 디자이너는 3S(Surprise)-3T(Transpomer)를 준비했다 며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가구들을 선보였으며, 아이들방은 벽지 대신 유리로, 안방은 붉은 색을 포인트로, 주방은 올리브색을 주 칼라로 선택해 산뜻하고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공간으로 연출했다.

김정은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실력이 돋보였으며 친환경적인 거실 등으로 건강까지 배려한 인테리어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예전에 도둑을 많이 맞았던 기억이 있는 이들에게 현관문부터 꼭대기 층 창문까지 21개의 감자기와 함께 최첨단 보안 시스템을 적용했다.

집드림 1호 주택의 주인공이 된 치킨집 가족은 앞으로 우리집에서 마음 편하게 열심히 살자”고 감동했고 딸 여은주 씨는 “받은 만큼 베풀며 살겠다 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눈물을 끌썽였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실용적인 디자인이 눈에 띈다, 공간 활용과 독특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집 하나는 정말 잘 지은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