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니콜 인증샷 미녀들 끼리 좋아해?

얼굴을 맞댄 채 밝은 미소를 짓고 다정한 포즈 취하며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9/19 [14:46]

지나 니콜 인증샷 미녀들 끼리 좋아해?

얼굴을 맞댄 채 밝은 미소를 짓고 다정한 포즈 취하며

이소정 | 입력 : 2011/09/19 [14:46]
가수 지나와 카라의 멤버 니콜이 ‘절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8일 지나는 자신의 트위터에 베이비 니콜&지나! 인기가요 에서 이렇게 예쁘게 니콜이 찍어줬다. 우리 드디어 같이 활동하게 되서 너무 좋다구^^ 화이팅 베이비걸~♥이라는 글과 함께 니콜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나와 니콜은 얼굴을 맞댄 채 밝은 미소를 짓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향해 눈웃음을 짓고 있다. 앞머리를 내린 롱 헤어스타일에 반달눈과 높은 콧대가 마치 친 자매처럼 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 지나 트위터. 니콜 트위터 _ 출처   

또한 니콜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나와 함께 찍은 인증샷 외에도 카라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들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유상종이라더니 미인은 미인끼리 모이네, 베이비니콜 완전 예뻐, 지나, 니콜 다정한 인증샷 보기 좋네요, 두 분 다 너무 예쁨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지나는 지난달 8월 23일 신곡 탑 걸을 들고 가요계로 컴백했으며, 니콜이 멤버로 있는 걸그룹 카라
는 지난 9월 6일 3집 앨범과 신곡 스텝으로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