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신혼집 공개 화이트톤 인테리어 눈길

유진의 인테리어 감각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알려져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9/19 [16:15]

유진 신혼집 공개 화이트톤 인테리어 눈길

유진의 인테리어 감각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알려져

이소정 | 입력 : 2011/09/19 [16:15]
배우 유진과 기태영 부부가 신혼집을 공개해 화제다. 신혼집은 유진이 오랫동안 혼자 살던 집을 리모델링 했다. 특히 화이트 톤 가구 등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디자이너 권순복 이사의 도움으로 완성된 작품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길을 끌게 했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분위기의 베이지 톤 벽지에 파란색 소파와 주황색 쿠션으로 포인트를 준 거실, 화이트 톤 가구와 갤러리 도어를 매치한 연한 보라색의 화사하면서 비밀스러운 침실, 푸른빛 벽지로 마감해 캐주얼 한 분위기의 서재, 옐로우 그린과 초콜릿 브라운 컬러로 꾸민 욕실 등이 눈에 띈다.

▲ 인스타일 _ 출처     

지난 2009년 드라마 인연 만들기에서 만난 두 사람은 처음부터 결혼을 약속하고 사귀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인터뷰에서 기태영은 아직 결혼했다는 실감이 안 난다. 여전히 연애중인 것 같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고 그 사람을 위해 책임감을 가지게 되어서인가 연기뿐 아니라 모든 면에서 훨씬 안정되고 편안해졌다고 주위에서 말씀을 하더라 며 그의 행복한 신혼생활을 전했다.

한편, 유진 기태영 둘만의 공간과 신혼이야기는 인스타일 10월 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