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블레이디 하하 선배님 어색한 브이

가수 하하 와 신예 걸 그룹 블레이디가 함께 찍은

이민희 | 기사입력 2011/09/19 [17:43]

신예 블레이디 하하 선배님 어색한 브이

가수 하하 와 신예 걸 그룹 블레이디가 함께 찍은

이민희 | 입력 : 2011/09/19 [17:43]
가수 하하 와 신예 걸 그룹 블레이디가 함께 찍은 브이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 생방송 SBS인기가요 출연한 신예 블레이디가 하하 선배님에게 자신들의 시디를 전해주기 위해 찾았다가 하하 선배님과 함께 브이 사진을 찍게 된것.


하하씨의 주특기인 익살스러운 표정과 어색한 브이 동작에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하하는 신예 블레이디에게 무대에서 떨지 말고 늘 최선을 다하는 블레이디가 됐으면 좋겠다고 조언을 해주기도 했다. 블레이디 는 하하 선배님 조언이 큰 용기되었고 그외에 슈퍼주니어, 유키스 선배님 너무 고맙습니다 라며 인사를 전했다.

▲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쳐이미지 _ 출처

아울러 이날 폭발적인 가창력과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여 국내 및 해외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이날 방송에서 블레이디 멤버들은 블랙 & 화이트 계열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파워풀한 안무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공중파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미친날 하이라이트 애드립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소화해낸 메인보컬 다래는 1980년대 국내 트로트 가수로 이름을 날렸던 위금자씨의 딸로 이번 인기가요 무대가 천성적으로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의 DNA를 물려받은 것을 입증한 인상적인 무대였다는 점에서 연예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