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컴백 여주인공 캐스팅 8개월 만에 안방복귀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나도, 꽃! 의 여주인공 캐스팅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9/20 [14:17]

이지아 컴백 여주인공 캐스팅 8개월 만에 안방복귀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나도, 꽃! 의 여주인공 캐스팅

한미숙 | 입력 : 2011/09/20 [14:17]
배우 이지아가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나도, 꽃! 의 여주인공으로 8개월여 만에 드라마에 컴백할 예정이다. 이지아는 온 몸에서 레이저빔을 쏘아대는 괴팍한 성격의 여순경 차봉선 역을 맡았다. 극중 차봉선은 능글맞은 명품샵 주차요원 서재희와 사사건건 부딪히면서 알콩달콩한 사랑을 키워나갈 예정이다.

나도, 꽃 김도우 작가는 최근 첫 만남을 가졌는데 이지아는 사람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다는 것을 느꼈다. 시청자들에게 보이는 연기도 중요하지만 연기를 하는 사람 자체에 대한 매력도 중요한 만큼 이지아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 MBC _ 출처  

연출을 맡은 고동선 PD 역시 이지아는 태왕사신기 수지니 때부터 지켜봤던 배우다 며 차봉선의 다양한 감정과 행동을 맛깔스럽게 표현해낼 수 있는 연기 폭이 넓은 배우로 역할과 100%에 가까운 싱크로율을 보인다. 즐거운 작업이 될 것이다 라는 뜻을 전했다. 

이지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차기작 활동 시기에 대해 많은 고민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면서 출연 제안을 받고 김도우 작가와 고동선 PD에 대한 신뢰뿐만 아니라 작품 및 캐릭터에 많은 매력을 느껴 긍정적으로 검토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서 지난주 감독님과 작가님을 직접 만나 뵙고 함께 좋은 작업을 할 수 있으리라는 더 큰 기대감과 믿음이 생겼으며 놓칠 수 없는 좋은 작품이라는 생각에 고심 끝에 출연을 결심했다 며 연기자로서 다시 카메라 앞에 설 수 있도록 좋은 기회가 생긴 만큼 방송 전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해 보다 성숙되고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고 전했다. 나도, 꽃은 현재 주요 배역의 캐스팅을 진행 중이고 지고는 못살아 후속으로 11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